2020-2학기 원격수업 학생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
등록일 2020-09-25
작성자 이창희
조회수 2955
원격수업의 질 제고 및 학생들의 학습권 보호를 위해 아래와 같이 원격수업에 대한 학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아래의 내용과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원격수업 강좌 품질 관리 및 학생 학습권 보호
나. 교육 수요자의 만족도 진단을 통한 원격수업 운영 개선방안 도출
다. 우수사례 발굴 및 공유 확산을 통한 원격수업 품질 제고
2. 설문 기간: 2020. 9. 24.(목) ~ 9. 29.(화) 09:00 ~ 24:00
3. 설문 대상: 2020-2학기 수강생(학부생) 전체
4. 설문 제목: 2020학년도 2학기 원격수업 운영 관련 학생 만족도 조사
5. 설문 방법: 학생이 수강과목별로 설문에 응답(모바일로는 불가능함, PC만 가능)
[Tigers+(학생) -> 수업업무 -> 신청업무 -> 원격수업 만족도 조사]
6. 향후 계획
가. 교무처에서 학생 설문 결과 수합
나. 담당교수 개별/담당과목별 응답 결과 확인[10. 6.(화) 09:00 이후]
[Tigers+(교원) -> 학사행정 -> 수업평가관리 -> 재택수업 만족도 결과]
다. 담당교수는 학생 설문 결과를 원격수업 운영 방법 개선에 활용
7. 기타: 본 설문 조사는 수업평가를 대체하는 것은 아니며, 수업평가는 기존대로 실시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