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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학년도 2학기 학생회실 및 동아리방 운영 안내

등록일 2021-08-27 작성자 이수진 조회수 2954

2021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계획 및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학생회실 및 동아리방 운영을 다음과 같이 협조 요청드리니,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.

 

  가. 학생회실 및 동아리방 운영 가능 기간: 2021.9.1.(수)~12.21.(화) 09:00~18:00(주말, 공휴일 폐쇄)

 

  나. 협조 요청사항

    1) 사회적거리두기 단계에 따라 이용 인원을 제한하여 학생 간 접촉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운영

      - 공간 면적에 따른 기준: 1단계: 4㎡당 1명, 2/3/4단계: 6㎡당 1명

        ※ 사회적거리두기 관련 지침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
    2) 학생회실 및 동아리방 수시 환기요청

    3) 학생회실 및 동아리방 등 손소독제 비치

    4) 출입자 증상 확인 및 유증상자 등 출입제한

    5) 단과대학 행정실장 중심 방역관리

    6) 출입자 명부 비치 및 작성

    7) 시설 이용시 마스크 필히 착용

    8) 1일 1회 이상 주기적으로 시설 소독

    9) 학생회실 및 동아리방 내 이용자간 2m(최소1m) 간격이 유지되도록 이용 인원 관리

    10) 학생회 및 동아리 활동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지도

 

  다. 기타사항

    1) 학생회실 및 동아리 운영 및 폐쇄는 단과대학 자체적으로 수립하여 운영할 수 있음

    2) 기타시설(라운지, 독서실) 등은 단과대학 자체적 계획을 수립하여 운영

    3)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, 대학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  끝.